홈 > 커뮤니티 > 시청자 게시판

free_board_view
제발 백창용 해설위원좀 교체 해 주십시요 !!!!!
작성자 최정균 작성일 2022-06-23
당구게임을 해설한다는 자가 어찌 저리도 전문지식이 없는지,.. 어떻게 저 자리에 앉아있을수가 있는지도 의문이며, 늘 저 자의 음성이 들릴때면 화가 나다못해 내가 무슨 마루타가 된듯한 느낌에 시달립니다,..

731부대에서 생체실험 인간에게 듣기 싫은 소릴 점점 최대치로 들려주면 결국 배가 터져 죽는,.어쩜 그렇게 화면에서 보여지는 장면만 앵무새처럼 반복해 뇌까리는지 이건 무슨 캐스터만 둘인 듯한,..

선수가 공을 왼쪽으로 굴러가게 치면 왼쪽으로 장단장 오른쪽 당점주고 쳤습니다, 안 맞았습니다, 아깝습니다,.. 아니 시청자가 화면으로 공이 왼쪽으로 굴러가는걸 지켜봤고 장단장 맞는것도 봤잖은가, 그리고 오른쪽 당점주고 치는것도 봤고 안 맞은것도 봤잖은가 !

그런데 이를 시종일관 방송이 끝날때가지 시청자들이 방금 화면에서 목격한 것만을 음성으로 중계방송 합니다 ! 아니 화면으로 봤으면 됐지 왜 소리로 계속해서 복습해야 하는지 정말이지 미칩니다, 무슨 시청자가 마루타도 아니고 시각장애인도 아닐진데 그야말로 옆에 있다면 죽여버리고 싶을 정도로 혈압이 올라갑니다.

가뜩이나 요즘은 TV도 대화면이라 멀직한 거리에서도 공의 움직임과 큐끝이 어디를 주고 치려는지 다 보이고, 당구 150 수준 이상이라면 안 보여도 공 굴러가는 것만 봐도 알 수있는 정도인데 이걸 다시 소리로 뇌깔리면 정말 짜증 납니다. 그런데 이걸 방송이 끝날때까지 듣는다고 생각 해 보세요,.. .

더군다나 더 미치는건, 선수가 어떤 의도로 샷을 했을지 또 다른 방법은 어떤 길이 있겠는지,.. 당구 기술 관련해선 일체 설명은 없고, 어쩌다 그것도 캐스터가 가끔 상황설명 정도로 언급할만한 내용정도까지 가로채 뇌까리는 정도가 해설이라고 떠벌이는 수준이니 이건 무슨 캐스터만 둘도 아니고,..

누가 자기보고 해설하라고 앉혀놓은거지 무슨 시각장애인 방송도 아니고 화면 안보일까봐 화면 설명하라고 앉혀놓은거라고 여기는건지 도대체 눈으로 봤는데 왜 자꾸 어쩌라는건지,.. 끝날때까지,..

그렇다고 라듸오방송에 적합한 것도 아닙니다. 백창용씨는 화면내용을 음성으로 변환해 주는 기능만을 수행하지 당구 기술 관련해선 언급 차체를 못하니 단순히 화면 내용 설명만으론 어림 없지요.

한마디로 당신이 아마추어 당구 200수준이 화면에서 보여지는 장면에 대해 받는 느낌이랄까, 당구 기술에 대한 언급은 일체 없으니 시청자가 200이상이라면 그야말로 마루타입니다. !!!

달리 예를 들자면 술 잔뜩먹고 원래는 재껴야 하는데 해설은 해야 되겠고 억지억지로 캐스터의 역할만 가로채 시간만 때우려는 불손함이랄까?!

한편으론 마음을 다스리고 포용하자고 애를 쓰며 시청하노라면, 이따금씩 캐스터도 답답한지 선수가 친 공에 대해 질문을 하면 늘상 당구는 쳐 본건지 의구심마져 들게하는 당구기술과는 관계없는 앞서 화면에서 목격한 장면만을 무슨 녹화 비디오 음성인양 반복 지껄임 !!!!! 아놔 이건 정말 옆에 있다면 XX노ㅁ죽여버리고 싶은 충동까지 너무 답답하고 화가 나 도무지 경기에 집중이 안되고 방해를 받습니다 !

무슨 초보도 아니고 틀면 나오는 정도임에도 노력은 커녕 일체 변하지 않는,.. 다른 분들에 대해선 대체로 만족하지만 제발 저 인간만은 교체되기를 고대합니다. !!!!!


언제 한번 써야지 써야지하며 늘 스트레스 받다가 이렇게 적고 갑니다.


답변글 글이 없습니다.

- 로그인 후 작성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