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시청자 게시판

free_board_view
수준이하의 경기력
작성자 임지호 작성일 2019-08-27
투어2차 결승때부터 느끼던건데 오늘 이태현선수와 강민구선수의 32강경기는 진짜 토가 나올지경이네요. 이게 컨디션의 문제인가요 아니면 선수들의 자질문제인가요. 대회수준의 문제인가요. 당구테이블 세팅업체능력도 수준이하인듯싶고 전체적으로 엉망진창이네요. 참을래야 참을수없는 동네양아치들의 당구실력만도 못한 경기 보고싶지도 않네요. 정신차리세요.
답변글 글이 없습니다.

- 로그인 후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오창현 2019-09-08

PBA의 경직성과 배타성은 빌리어즈TV와의 관계만 보더라도 이해가 갑니다. 맹목적인 PBA 중계에만 매달리는 빌리어즈TV로 인한 시청자들의 짜증은 PBA로 되돌아갈 것이고
빌리어즈TV는 PBA로 인해 단순 계열사 취급받아 확장성을 놓칠 겁니다.
예전 세계대회를 중계해주던 빌리어즈가 오히려 시간이 가면서 자가당착에 자기함정에 빠지는 듯 합니다.

배봉환 2019-08-29

국내외 톱클래스 선수들이 시급히 보강되야지 그렇지 않으면 PBA대회가 이름도 몰랐고 얼굴도 처음보는 국내 중위권선수들의, 그들만의 리그가 될 것 같습니다. 며칠전에 터키에서 열렸던 서바이벌 경기를 보고 연이어 이번 PBA경기를 보다보니 그 실력차이기 너무도 극명하게 드러납니다. PBA 운명이 톱클래스, 특히 해외 톱클래스 선수들의 영입에 달려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프로당구의 초심을 잃지 말아 주시길 바랍니다. 재방송콘텐츠가 부족하다고 당구왕대회개최를 검토중이라는데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프로당구출범 시킬때의 초심을 잃지 말아 주시길 바랍니다. 개선되길 기대하며 PBA를 응원하겠습니다.

정재익 2019-08-29

ㅋㅋ 곧 망하겠죠.

세계 3쿠션 대회 보다가 pba 보면 정말 수준 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