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시청자 게시판

free_board_view
1-2차 관계자 여러분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작성자 신계선 작성일 2019-07-27
70년대 학창시절 즐기다가 요새 다시 당구를 즐기면서 전에 사용한게 중대당구 3쿠션 당구대가 대대 라는것 인제 알게 되어 빌리어즈 tv 도 시사프로와 같이 즐겨보는 채널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시청하면서 좋은점도 불편한점도 있는것 모두 함께 올려 볼까 합니다.

불편한점

1 - 굉장히 불편한 음악
1차는 전자음악인지 괴성인지 2차는 그 좋은 반짝반짝,갈섁추억이 저주스러운 음악으로
변해버린점은 아주 안좋은일 입니다.야구나 농구가 중간중간 한다고 같은 구기 종목이라고 한다면 골프도 중간에
음악과 치어리더 나오나요 ??? 골프보다 더 점잖은 당구를 저질스럽게 변한것 같네요.사회자가 경기 도중 박수 유도
경기선수 에게 또는 상대선수에게 어떤 영양을 끼칠지 걱정스럽 습니다.
2- 카메라
관중석에 아무생각 없는 관중을 찍어 큰화면에 자기 얼굴 나오면서 당황하는 모습 보는 시청자도 당황스럽습니다.
선수 관계자도 갑자기 찍으면 당황하죠 선수도 자기모습이 화면에 나오자 당황하여 다른곳을 보면서 시선을
회피하는 것은 그선수에게 경기에 영양을 미친다고 봅니다. 또 선수 뒤에 비치는 관중의 자세 쩍벌러남 이나
치마나 드러난허벅지 모습 또 발이나 신발이 보이는것 도 그리 아름답지 않습니다.
무릅위에 올라오는 칸막이가 있으면 좋을듯 합니다.

좋은점

1- 처음 배우는 입장에서 보면 어떠게 어떤 방법으로 공을 쳐야 하는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2- 경기를 진행하는 방법 게임룰, 자세, 예의, 등 여러가지 도움이 되었습니다.

3- 경기중간에 선수나 당구공과 큐를 찍어 어느방향으로 어느정도를 치는지 보여주고 바로 위에서 밑을 보는
장면으로 중계하시는게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관중석 조명은 2차 전에 흐리게 처리 하신것 도 아주 좋았습니다.

그동안 경기진행요원, 심판, 중계방송 관계자, 그외 요원 모든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글 글이 없습니다.

- 로그인 후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admin 2019-07-30

안녕하세요. 빌리어즈TV입니다.
시청자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빌리어즈TV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